Everything about 태국의 밤문화

태국의 클럽은 한국과 차이점은 '안주가 없다, 부킹없다, 스탠딩'을 들 수 있다. 클럽은 말그대로 마시고 춤추고 흥겁게 좋은 시간을 갖는 곳이다. 능력이 좋으면 여자를 사귈 수도 있지만 여자가 먼저 다가올 때에는 정말로 조심해야한다. 왜냐하면 프리가 아니기 때문이다.

물집은 태국 전역에 있으며 태국 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인터내셔널한 물집(포세이돈, 롱비치, 암스테르담, 클라이맥스)은 대부분 노출이 되어 있으며 조금만 노력하면 찾을 수 있다. 해마다 가격이 오르고 있으며 이곳을 찾을 때에는 반드시 가이드 혹은 매니져를 알고 찾아 가야한다.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불 쇼, 버킷 칵테일, 라이브 음악, 루프탑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타야의 밤을 즐기기에 좋은 지역은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워킹 스트리트는 물론이고, 좀 더 조용한 분위기의 지역도 있습니다.

이 가격대의 숙소는 기본적으로 깔끔하지만 뷰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주로 파타야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머물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신축 건물도 있긴 하지만, 바퀴벌레가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 가격대의 숙소는 깔끔함과 더불어 어느 정도 뷰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강아지와의 상호 작용은 긍정적이고 예의 바르게 해야 해요. 간식을 통해 포지티브 리인포스먼트를 제공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해 주세요.

태국의 해변 바들은 단순히 음료를 즐기는 장소를 넘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용을 할 시간동안 어디든 데리고 다니셔도 되고 집에만 있어도 되고 편하게 정말 애인처럼 데리고 다니시면 됩니다.

푸잉 초이스시 가슴이나 허리춤에 차고 있는 번호표대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으며 등급마다 가격차이가 난다 

북부 태국에 위치한 파타야 요트파티 치앙마이는 더욱 여유롭고 매혹적인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 #치앙마이 #푸켓 #타이 #야시장 #클럽 #바 #동물원 #싱가포르 #태국여행 #방콕여행 #치앙마이여행 #푸켓여행 #밤나들이 #태국밤문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태국의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